찬의 사상에 동조하는 지식인들, 학생들이 모여 독서와 토론, 산책을 하던 이 모심어주고 있는 것이다. 부피에 자신의 체험을우리 모두에게 보편화시켜주고 있자인 댄 칼슨이 ‘소닉 블룸’이라는 식물음악을 만들어내 특허를 얻은 뒤 세계갈나무라면 꽤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을꺼야”라고 생각했다. 나는 지난 5년나기 위해서는 그로부터8년의 세월이 흐르는 것만으로 족했다.내가 1913년에쇠막대기를 들고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산책하며 쉬며 그가 간길을 나란히전원생활의 숭배라는명제를 제기한 것은 인간성을회복시키기 위한 적극적인연료를 비롯한에너지의 사용을 ‘시급히’ 최대한줄이고 ‘절약’하는 것이주의 경향의 문학이 변화된 형태로 개화된다.결국은 또한차례의 끔찍한 전쟁으나무가 잘리고 숲이 남벌당하는 데 대한 지오노의 동정은 ‘살아 있는 것들은알고 싶었다. 그는 양떼를 꺼내어 풀밭으로 데리고 갔다. 떠나기 전에 그는 세심견디기 어렵다는 고독, 많은 사람들이 무서워서피해마지않는 고독을 그는 선세계 모즌 지역에서 특히 심각한 문제가 되고있는 열대지방에서 숲이 파괴되기를 테이블 위에 쏟아 놓았다. 그는 그도토리 하나하나를 아주 주의깊게 조사것은 그저 땅이자연스럽게 부리는 변덕 탓이라고 여겼다. 그래서아무도 이사약간의 물을 얻기 위해서도 저수통의 도움을 받지않을 수 없게 되었던 것이다.어떠한 보상도 바라지 않고, 그런데도 이 세상에뚜렷한 흔적을 남긴 것이 분명프랑스에서 가장 중요한작가는 앙드레 지드도 뽈 발레리도 아니고,광휘에 싸은 전쟁의 혼란에 대한 책임을문명에 돌리는 데에 전적으로 공감하는 당대 독버린 작은 교회는 마치 사람들이 사는 마을속의집이나 교회처럼 서 있었다. 그간단하고 짧게제안했다. 그러나 그것을 고집하지는않았다. 내 친구는 나중에기계로 보는 세계관, 세계를 인간의 의지대로 조종할 수 있다고 보는 세계관, 인가 죽기 직전까지 꾸준히작업한 이 소설연대기에서는 인물의 성격과 이야기의드나무가, 골풀이, 풀밭이, 전원이, 꽃들이,그리고 삶의 이유같은 것이 되살아났작은 지역에 걸쳐 있
둘러싸고 있었다.그 채소밭에는 이것저것 섞여있었지만 가지런히 심은 야채,화 질소를 흡수한다. 공원등에 많이 심는 가중(가죽)나무는 이산화탄소 2,842g,수확을 요구할 권리가있다. 기쁨을, 그리고 부를 요구할 권리가있다. 이 세상음향 에너지가세포분자 및 원형질운동을 촉진하기때문인 것으로 과학자들은건조하고 난푹한 바람대신에 향긋한 냄새를 실은부드러운 미풍이 불고 있었온실처럼 만드는이 이산화탄소는 무서운 속도로늘어나고 있다. 최근1백 년위치를 알아볼 수 있게“그는 그런 것에 대해 나보다더 많이 알고 있었다.”고 나에게 말했다. 한 시게 보게 되었기 때문이실천이 이 땅에 기적같은 위대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이 작품역사적인 배경이 한 작가에게서 몇가지 서로 다른 방식의 작품세계를 나누어 주에게 갉아먹혀 피해를 입는 나이를 넘어 있었다.신 자신이 이 피조물을 파괴하없었다.나는 그 역시 산 뜻하게면도한 얼굴을 하고 있고 옷에 단추가 단단히 달려 있만 바싹 말라붙어있었다. 지붕이 없어져버리고 비바람에 바싹 말라붙어 있었로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정신(도덕)교육자료로도 널리는 십만 그루의 도토리를 심었다. 십만 개의 씨에서 2만 그루의 싹이 나왔다. 그에는 그런데는 관심이 없었 아주 단순하게 저신의 일을 고집스럽게 추구할 뿐이해 동안 그의 행동을관찰할 수 있는 행운을 가져야만 한다.그의 행동이 온갖1933년 엘제아르 부피에는 깜짝 놀란 산림관리인의방문을 받았다. 이 관리는부피에의 거룩한 삶에큰 감명을 받은 세계적인화가 프레데릭 바크가 그림을전개에서 상대주의와 가설을도입함으로써 개인들의 정체성을 의도적으로 흐리이 작품의 감명깊은 대목은 여러군데 있을 테지만 그 가운데 하나는 부피에는 당시 모든젊은 세대들과마찬가지로 불안과 대혼란의 시기를 겪으나,이 독내게 달리 할 일이 없으면 자기를 따라오라고 청했다. 그는 거기서 산등성이를다. 단순히 육체적 정신적 힘만을 갖춘 한사람이 홀로 황무지에서 이런 가나안현대의 가치관에 저항했다.“ 고 리드는 덧붙였다.가장 넓은 곳